경고 혹은 오류 화면이 표시되면 Wi-Fi 설정에 실패한 것입니다.
OK를 누르고, 다음 항목을 확인한 다음 네트워크 설정을 다시 실행합니다.
무선 라우터(액세스 포인트)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전원이 꺼져있으면, 전원을 켜고 네트워크 설정을 다시 하십시오.
PIN 코드 설정이 실행되면, 무선 라우터(액세스 포인트) 유틸리티에 입력된 PIN 코드가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프린터를 무선 라우터(액세스 포인트)와 가까운 곳에 두십시오.
무선 라우터(액세스 포인트)에 설정된 Wi-Fi 통신 모드(IEEE802.11*)가 프린터에서 지원하는지 확인합니다. (* 표시는 사용자의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MAC 주소 필터링 기능을 사용 중인 경우, 프린터가 필터링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프린터의 MAC 주소를 등록합니다.
사용하는 무선 라우터(액세스 포인트)의 DHCP 기능을 사용 중인지를 확인합니다. 사용 안 함으로 설정되어 있으면 사용으로 변경합니다.